검색
엄마가 만드는 최초의 학군지
『거실 육아』
임가은 저자 북토크
주제
거실을 아이 인생 최고의 학군지로 만드는 방법
일시
2024년 6월 1일(토) 오후 2시~3시 30분
장소
언제라도, 여행 카페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65, 2층)
인원
최대 50명
참여방법
북토크 입장권 구매 (1인 1매)
유의사항
  •  무배송 상품으로 현장에서 구매내역, 성함, 핸드폰번호를 확인 후 참석 가능합니다.
  •  1매 구매시 1인 입장이며, 강연은 2시에 즉시 시작하오니 원활한 입장을 위해 1시 50분까지 도착하시어 참석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당일 교통 혼잡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강연 관련 연락처: 0507-1322-1810 (카페) / 02-2039-9463 (출판사 담당자)
  •  최소 인원 미달 시 행사가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 시 행사 3일 전에 개별 안내 드립니다.
임가은
새벽부터 일어나 공부하는 초1 하준이와 여섯 살 하윤이의 엄마이자 아이들의 연필 수납 환경까지도 고민하는 12년 차 초등 특수교사이다.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특수교육과를 졸업하고 초등 특수교육 임용고시에 합격한 뒤 경기도 소재의 초등학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전작 《해냄 스위치를 켜면 혼자서도 잘하는 아이가 됩니다》가 큰 화제가 되면서 자기주도 학습법과 환경구성 강연을 진행하는 교육환경구성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이 책은 임가은 저자가 첫째 아이를 출산하면서 시작된 고민 ‘어떻게 하면 책 읽는 아이 즐겁게 공부하는 아이로 키울 수 있을까’를 거실에서 실험하고 성취한 결과값을 정리한 도서다. 체리색 몰딩 처리된 평범한 거실에서 TV를 치운 것도 아니고 소파를 없앤 것도 아니었는데 학교에 입학하지도 않은 아이들이 새벽부터 일어나 고사리손으로 한글과 수학을 공부하고 영어와 한자를 즐겁게 익힌 동력은 무엇일까?
저자는 아이가 태어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이야말로 평생의 공부 습관을 형성하는 가장 가성비 넘치는 학군지라고 주장한다. 교육부에서 운영하는 학습플랫폼 지원단으로 활동 중이며 성장하는 엄마들의 새벽 기상 프로젝트인 ‘반일미(반드시 일어나는 미라클모닝)’ 엄마와 아이의 자기주도 흡관 만들기 프로젝트 ‘반해가(반드시 해내는 우리 가족)’ 외 다수의 소모임을 운영 중이다. 또한 5800명 교사가 활동 중인 비공개 교사맘 카페의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맨위로
예스이십사(주)
대표 : 김석환, 최세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층~6층(여의도동,일신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700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5-02682호 사업자 정보확인 이메일 : yes24help@yes24.com   호스팅 서비스사업자 : 예스이십사(주)
YES24 수상내역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획득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소비자피해보상보험 서울보증보험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PYEVENTWEB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