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설의 귀환 〈일간 이슬아〉
이슬아 작가가 돌아왔다!
『인생을 바꾸는 이메일 쓰기』
이메일로 팔자 고친다는 말이 과장처럼 들리는가?

이메일로 천냥 빚(학자금)을 갚고,
한국문학의 판도를 이메일로 바꿔버린,
이메일에 청춘을 바친 작가가 직접 풀어놓는 비법들.
프리랜서와 직장인 모두에게 유용한 교양필독서이자
이슬아 작가가 주고받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메일 편지에 대한 이야기.


1992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잡지사 기자, 누드 모델, 글쓰기 교사 등으로 일했다. 2013년 단편소설 <상인들>로 데뷔 후 작가이자 헤엄 출판사 대표로 일하고 있다. 수필, 칼럼, 서평, 인터뷰, 소설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글을 쓴다. 언제나 외부의 플랫폼으로부터 청탁을 받아야만 독자를 만날 수 있었던 이슬아는 2018년 봄부터 아무도 청탁하지 않은 연재를 시작했다. 연재의 제목은 <일간 이슬아>. 하루에 한 편씩 이슬아가 쓴 글을 메일로 보내는 프로젝트다. 한 달치 구독료인 만 원을 내면 월화수목금요일 동안 매일 그의 수필이 독자의 메일함에 도착한다. 주말에는 연재를 쉰다. 한 달에 스무 편의 글이니 한 편에 오백 원인 셈이다. 학자금 대출 이천오백만 원을 갚아나가기 위해 기획한 이 셀프 연재는 절찬리에 진행되며 출판계에 ‘문학 직거래’라는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냈다. 지은 책으로 에세이 『일간 이슬아 수필집』 『나는 울 때마다 엄마 얼굴이 된다』 『심신 단련』 『부지런한 사랑』 『아무튼, 노래』 인터뷰집 『깨끗한 존경』 『새 마음으로』 『창작과 농담』 서평집 『너는 다시 태어나려고 기다리고 있어』 서간집 『우리 사이엔 오해가 있다』 소설 『가녀장의 시대』 등이 있다
이슬아 작가 신작 『인생을 바꾸는 이메일 쓰기』 5월 말 예약판매! 작가 알림 신청해주신 300분께 추첨을 통해 예스포인트 1천원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25년 5월 12일~5월 26일
  •  포인트 지급 : 6월 중순 전후
  •  포인트 지급일까지 알림 신청 유지 시에만 지급됩니다.
  •  도서 제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슬아 작가의 책
일간 이슬아 수필집
이슬아 저 헤엄
가녀장의 시대
이슬아 저 이야기장수
날씨와 얼굴
이슬아 저 위고
끝내주는 인생
이슬아 저/이훤 사진 디플롯
작가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신작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예스이십사(주)
대표 : 김석환, 최세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층~6층(여의도동,일신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700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5-02682호 사업자 정보확인 이메일 : yes24help@yes24.com   호스팅 서비스사업자 : 예스이십사(주)
YES24 수상내역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획득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PYEVENTWE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