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일상과 세계 그 사이에서 빛나는 이야기들
창비 에세이&
마음을 보내려는 마음
박연준 저 창비
탁월한 에세이스트 박연준 시인이 풀어놓는 마음 관찰기
흔한 일상의 소재에서 특별함을 찾아내는 우아한 사색

특유의 진솔하고도 우아한 사색이 돋보이는 통찰력과 매력적인 감각으로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수많은 독자에게 사랑받아온 박연준이 신작 에세이 『마음을 보내려는 마음』을 창비 에세이& 시리즈로 선보인다. 산문 읽는 즐거움을 독자에게 한가득 안겨주는 탁월한 에세이스트 박연준 시인이 이번에는 그만의 우아한 사색이 담긴 필치로 일상과 맞닿은 ‘마음’을 관찰한다.

총 3부로 구성한 이 책은 달력, 편지, 발레, 풍선, 새벽 등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하나의 명사에서 시작하여 그 단어에 얽힌 추억과 자신만의 정의를 풀어놓으며 흔하디흔한 매일의 반복을 특별한 순간으로 탈바꿈한다. “나에게 있던 흔한 것들이 어느새 ‘유일한 것’으로 달라져 있”(추천사 요조)는 독서의 감각을 선사하는 이 글들은 지루한 일상을 반복하며 더께가 내려앉아 소란하고도 혼탁해진 마음을 맑게 정화하며 독자에게 질문 하나를 남겨놓을 것이다. 나의 마음은, 또 당신의 마음은 안녕하냐고. 마음에 밑줄을 긋는 이 산뜻하고도 사려깊은 에세이는 읽는 이의 일상을 다정하게 마중하며 “존재하지만 제대로 들여다보지 않으면 볼 수 없는 것”(「들어가며」)들에 대한 특별함을 찾게 한다.
황정은 저 창비
우리가 손꼽아 기다려온 황정은의 첫 에세이집. 일상의 기록으로 다다른 내일의 안녕, 반짝이는 문장으로 담아낸 우리의 나날들.
김현 저 창비
“나란히 숨을 고르는 일. 사랑은 모쪼록 그런 일”
독보적 에세이스트 김현, 다정할 수만 없는 세상을 쓰다듬는 다정한 마음
이혜미 저 창비
혀끝으로 기억되는 어느 날처럼 은밀하고, 사랑스럽고, 새콤달콤한 시인 이혜미 첫 에세이. 사계절의 식탁 위에 차려진 맛있고 따뜻하고 감동적인 한끼.
백수린 저 창비
빛나는 에세이스트 백수린이 빚어나가는 삶이라는 산책의 즐거움. 내 안에 사랑을 일깨워준 모든 존재에 대한 기록.
우리의 여름에게
최지은 저 창비
유년을 지나온 우리 모두에게 건네는 위로.지금 가장 사랑받는 젊은 시인 최지은의 첫번째 에세이

『마음을 보내려는 마음』 박연준 작가 친필 사인본
아크릴 티코스터

bgImgSize
꼭 읽어주세요
  •  사은품은 주문과정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은품 선택 시 YES포인트가 자동 차감됩니다.
  •  사은품 선택 시 이번 주문으로 발생할 예상 YES포인트에서 우선 차감됩니다.
  •  예상 YES포인트로 부족한 금액은 기존에 보유한 YES포인트로 차감되며, 차감 포인트 부족 시 추가 결제가 가능합니다
맨위로
예스이십사(주)
대표 : 김석환, 최세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층~6층(여의도동,일신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700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5-02682호 사업자 정보확인 이메일 : yes24help@yes24.com   호스팅 서비스사업자 : 예스이십사(주)
YES24 수상내역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획득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소비자피해보상보험 서울보증보험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PYEVENT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