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일시
2025년 4월 20일 일요일 오전 11시
장소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
출연
에드워드 리, 박찬일 셰프
인원
300명
방식
클래스24 댓글 응모 후 추첨 진행
유의사항
  •  북토크 이후 별도의 사인회나 사진촬영 시간은 없습니다.
  •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분들께는 [응모하기]에 입력하신 연락처로 알림톡과 이메일 또는 문자(LMS)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  (입력 오류 또는 수신 차단 등으로 인한 미수신 시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  북토크 입장권은 별도의 배송이 없는 무배송 상품입니다.
  •  출판사 주관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행사 진행을 위한 개인 정보(이름, 휴대전화 뒷자리)가 출판사로 전달되며, 해당 정보는 북토크 행사 이후 파기됩니다.
  •  해당 북토크는 출판사 사정으로 인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박찬일
박찬일
사라지는 것들에 대해 사력을 다해 쓰는 사람. 서울에서 났다. 1970년대 동네 화교 중국집의 요리 냄새 밴 나무 탁자와 주문 외치는 중국인들의 권설음을 생생하게 기억한다. 그 장면이 식당에 스스로를 옭아맬 징조였음을 이제야 깨닫는다. 이탈리아 요리를 전공했으며 국밥에도 적당히 빠져 있다. 이탈리아 요리는 하면 할수록 알 수 없고 한식은 점점 더 무섭다. 다양한 매체에 요리와 술 사람과 노포 등에 관한 글을 쓰고 강의를 했다. 『짜장면 : 곱빼기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가』 『오사카는 기꺼이 서서 마신다』 『노포의 장사법』 『내가 백년식당에서 배운 것들』 『추억의 절반은 맛이다』 『지중해 태양의 요리사』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펴내며 ‘미문의 에세이스트’라는 별칭을 얻었다. tvN 〈수요미식회〉 [어쩌다 어른] [노포의 영업비밀] 등에도 출연했다. 현재는 ‘광화문 몽로’와 ‘광화문국밥’에서 일한다.
에드워드 리
에드워드 리
2024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매회차 독창적인 이야기가 담긴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며 심사단의 호평을 받는 한편 이주자로서 정체성을 고민하며 한국인의 뿌리를 찾아가는 과정과 한식에 대한 사랑을 혼신을 다해 요리에 온전히 담는 모습으로 온 국민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주었다. 전통적인 요리법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하고 독창적인 요리 스타일과 깊이 있는 맛으로 전 세계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는 유명 셰프이자 작가인 그는 특히 자신의 뿌리인 한식을 기반으로 한 아시안 요리와 미국 남부 요리를 결합한 독특한 요리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2010년 《아이언 셰프Iron Chef》 우승으로 스타 셰프가 되었으며 《더 마인드 오브 어 셰프The Mind of a Chef》 《탑 셰프Top Chef》 《컬리너리 지니어스Culinary Genius》 같은 여러 유명 요리 대회와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요리하는 사람으로서의 품격을 보여주었다. 2023년 4월 백악관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국빈 만찬 셰프로 초청되었으며 현재 켄터키주 루이빌에 위치한 레스토랑 ‘610 매그놀리아(610 Magnolia)’의 오너 셰프이기도 하다.
맨위로
예스이십사(주)
대표 : 김석환, 최세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층~6층(여의도동,일신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700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5-02682호 사업자 정보확인 이메일 : yes24help@yes24.com   호스팅 서비스사업자 : 예스이십사(주)
YES24 수상내역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획득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PYEVENT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