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3일(토)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본인 확인 후 번호표(입장권) 교환2) 오후 1시 30분부터 번호표(입장권) 순서에 따라 입장 시작
행사 안내
1) 1부 북토크에는 사진, 영상, 녹음 등 일체의 촬영 행위가 금지됩니다.2) 2부 사인회에는 『축구를 생각하다』 도서가 있어야만 참석이 가능합니다.유니폼, 축구공 등 굿즈는 1인 최대 2개까지 가능합니다.3)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객석에서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합니다.4) 좌석은 번호표(입장권) 순서대로 선착순 입장 후 자율 좌석입니다.5) 북토크 티켓 1건 당 1인 입장이 가능합니다. (1인당 최대 4매 구매 가능)
유의사항
주차 : 전주대학교 예술관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만차 시 전주대학교 문화관광대학 주차장 무료로 이용 가능)
생수 외 공연장 내 식음료 반입 금지
이동국
대한민국의 전 축구선수. K리그 명예의 전당 선수 부문 초대 헌액자이다. K리그 역사상 최초로 70-70클럽에 가입한 선수이자 전북 현대 모터스 최초의 영구 결번 선수이다. 데뷔 초부터 뛰어난 활약을 했고 머리가 길어 골을 넣고 뛰어다닐 때 머리 모양이 사자의 갈기와 유사하다고 해서 `라이언킹`이라고 불렸다.
정훈
전북 현대 모터스에서 수비형 미드필더로 활약하며 K리그 우승에 기여했다. 엄청난 활동량으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음지에서 팀에 헌신해 ‘언성 히어로’ ‘위대한 조연’이라 불렸다. 현재는 전북 현대 모터스의 유소년 스카우터 활동 중이다.
이용
현재 수원 FC 소속의 축구 선수. 2014년 브라질 월드컵과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하며 6경기 연속 풀타임을 소화한 대한민국 대표 수비수이다. 정확한 크로스와 강력한 킥 능력을 갖춘 선수로 K리그 최고의 라이트백으로 평가받는다.
홍정남
유소년 시절 수비수로 활약하다가 고등학교 재학 중에 골키퍼로 전향했다. 골키퍼로 참가한 대회에서 팀의 우승과 함께 최우수 골키퍼 상을 받으며 그 가능성을 증명했다. 이후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해 골키퍼로 14년간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