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하나 황선우의
하루 한 곡, 하루 한 줄
오늘의 노래 배달🎵

여러분을 ‘하와이 딜리버리’에 초대합니다.

김하나, 황선우 두 작가가 운영하는 가상의 칵테일바, '하와이 딜리버리'. 그곳에서 흘러나올 음악과 문장을 매일 밤 보내드릴게요. 마치 해 질 무렵의 작은 바에서, 오늘의 기분에 어울리는 선곡을 고르는 듯한 시간을 느껴보세요.

신청하기
하와이 딜리버리

하와이 딜리버리

김하나, 황선우 저 · 아키노프

팝 키즈 두 사람의 인생 BGM, 4년여에 걸쳐 쌓인 915곡, 60시간이 넘는 플레이리스트. “오늘 같은 날은 이 곡 아닐까?” 여자 둘이 함께 나눈 음악 대화 『하와이 딜리버리』. 작가 김하나와 황선우가 새로운 책으로 돌아왔다. 이번엔 음악 이야기다. 시작은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였다. 바닷가가 고향인 두 작가가 언젠가 은퇴하고 바를 연다면, 그곳에서 흘러나올 플레이리스트를 모아두기로 한 것. 당시 옆에 있던 키링에서 이름을 따와 ‘하와이 딜리버리’라 이름 붙이고 SNS에 번갈아 매일 한두 곡씩을 올렸다. 2017년 봄에 시작한 리스트는 2021년 초까지 이어졌다. 그렇게 915곡이 쌓여 60시간이 넘는 방대한 플레이리스트가 완성되었고, 그 모든 기록이 『하와이 딜리버리』라는 책으로 세상에 나왔다.

크레마클럽으로 무제한 독서하기

작가 소개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사람. 대학에서 국문학을 전공했고 오랜 기간 카피라이터로 일했다. 『당신과 나의 아이디어』, 『힘 빼기의 기술』,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공저), 『빅토리 노트』(공저) 등의 책을 썼다. 2017년부터 2021년까지 예스24 팟캐스트 〈책읽아웃: 김하나의 측면돌파〉를 진행하며 수많은 책과 작가를 소개했으며, 2022년부터 동거인 황선우 작가와 함께 팟캐스트 [여둘톡: 여자 둘이 토크하고 있습니다]를 만들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것들에 대해 천천히, 오래오래 이야기하고 싶다.
부산 광안리 출신으로 열여덟 살에 바다를 떠나 서울로 왔다. 마포구 안에서만 여러 번의 이사를 거치며 1인 가구로 살아오다가 김하나와 2인 가구를 이루며 고양이 네 마리와의 삶에 정착했다. 20년 동안 잡지를 만들고 인터뷰하는 일을 했으며 그중 대부분의 기간을 패션 매거진 『W Korea』에서 일했다. 『사랑한다고 말할 용기』와 인터뷰집 『멋있으면 다 언니』, 서간집 『최선을 다하면 죽는다』(김혼비와 공저)를 썼다. 여자 둘이 함께 쓴 책으로 『퀸즐랜드 자매로드: 여자 둘이 여행하고 있습니다』가 있고, 팟캐스트 [여둘톡: 여자 둘이 토크하고 있습니다]를 매주 제작, 진행하며 ‘톡토로 유니버스’를 만들어가고 있다.
🌴hawaii delivery playlist🎧
매일 밤 8시🌙
오늘의 노래와 문장을 배달해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께, 일주일 동안 매일
🏝️<하와이 딜리버리> 속 노래 1곡과 문장 1줄을 보내드려요.
꼭 읽어주세요
  •  이벤트 신청 기간: 10월 27일(월) ~ 11월 5일(수)
  •  문자 발송 기간: 11월 10일(월) ~ 11월 16일(일) (7일간)
  •  문자 발송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에 등록된 연락처로 진행됩니다.
  •  연락처 수정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댓글을 작성하신 분들은 서비스 안내를 위한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스이십사(주)
대표 : 김석환, 최세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층~6층(여의도동,일신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700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5-02682호 사업자 정보확인 이메일 : yes24help@yes24.com   호스팅 서비스사업자 : 예스이십사(주)
YES24 수상내역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획득
PYEVENTWEB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