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별똥별 (정호승 시인 친필 사인본)
정호승 글/한요 그림 창비
반세기 동안 빚어낸 아름다운 동심의 언어
어린이와 어른 모두를 위한 가장 순수한 선물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 서정시인 정호승의 두 번째 동시집 『별똥별』이 출간되었다. 반세기 이상 슬픔과 기쁨, 아픔과 깨달음을 노래해 온 저자의 동시 세계가 품 넓게 담겨 있다. 종로 광화문 같은 서울 한복판의 동 틀 녘부터 별이 떨어지는 경주 첨성대까지, 시공간을 누비는 시인의 여행은 다채롭다. 삶의 여러 결을 지나오며 길어 올린 순간들이 어린이의 감각 속에서 새롭게 피어나, 온 세대가 나눌 수 있는 이야기로 확장될 작품이다. 복잡한 문제와 날카로운 폭력이 가득한 세상이기에 오히려 어린이가 꽃과 나무가 되어, '붕어빵'과 '짜장면'이 되어 세상과 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고 독자를 설득하는 시인의 목소리는 언제나처럼 깨끗하고 아름답게 우리 마음에 사뿐히 와닿는다. 총 71편 수록.
1950년 경남 하동에서 태어나 대구에서 성장했으며, 경희대 국문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다. 시집 『슬픔이 기쁨 에게』『서울의 예수』『새벽편지』『별들은 따뜻하다』『사랑하다가죽어버려라』『외로우니까 사람이다』『눈물이 나면기차를타라』『이짧은시간동안』『포옹』『밥값』『여행』『나는희망을거절한다』『당신을찾아서』『슬픔 이 택배로왔다』『편의점에서 잠깐』, 시선집 『흔들리지 않는 갈대』 『수선화에게』 『내가 사랑하는 사람』, 동화집 『다람쥐 똥』『항아리』 『쥐똥나무』『물과 불』, 동시집 『참새』, 산문집 『어린이에게 힘이되어 준한마디』를냈다. 대구에 정호승문학관이 있다

정호승 시인 친필사인본

bgImgSize
꼭 읽어주세요
  •  친필사인본은 한정수량입니다.
예스이십사(주)
대표 : 김석환, 최세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층~6층(여의도동,일신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700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5-02682호 사업자 정보확인 이메일 : yes24help@yes24.com   호스팅 서비스사업자 : 예스이십사(주)
YES24 수상내역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획득
PYEVENTWEB4